드라이 마사지의 장점


건식 마사지는 고객의 옷을 벗기는 마사지의 훌륭한 대안입니다. 안마사는 안마사의 팔꿈치와 손을 사용하여 신체의 특정 근육을 대상으로 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마사지는 교대 근무 사이에 빠른 마사지를 예약해야 하는 사람들에게도 좋습니다. 마사지를 받는 동안 고객은 모든 옷을 벗어야 하지만 잠옷을 입고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건식 마사지를 전형적인 스웨덴식 마사지로 착각해서는 안 됩니다.


웨트 룸은 마사지 치료사가 마사지를 수행하는 특별한 방입니다. 전통적인 마사지 룸과 달리 웨트 룸은 바닥 난방과 유러피언 바디 스프레이 샤워가 있습니다. 습식 마사지를 수행하는 치료사는 최상의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특별한 훈련을 받습니다. 전통적인 마사지를 받든 새로운 것을 시도하든 웻 룸 트리트먼트는 탁월한 선택입니다. 웻룸의 치료적 이점 외에도 많은 고객들은 함께 제공되는 부드러운 각질 제거를 선호합니다.


드라이 브러싱은 드라이 마사지의 또 다른 이점입니다. 단단한 브러시를 사용하여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전신의 혈액과 림프의 흐름을 자극합니다. 순환을 증가시켜 몸의 치유를 돕습니다. 제대로 된 양치질은 통증을 줄이고 수면의 질을 높이며 스트레스 수준을 낮출 수 있습니다. 드라이 브러싱은 근육을 이완하고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것 외에도 피부가 더 건강해 보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마사지 기술은 또한 접지력과 영양감을 제공합니다. 샤워 전에 드라이 브러싱 세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보다 적극적인 마사지를 원하신다면 샤워를 하기 직전에 하시면 됩니다.


건식 마사지는 혼자 또는 파트너와 함께 할 수 있습니다. 부부가 함께 마사지와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옵션은 특별한 치료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파 세션을 예약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호화로운 하루를 위해 고급 리조트에 갈 수 있습니다. 예산이 빠듯하다면 스파 패키지가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자신과 파트너를 부려먹을 때마다 호화로운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전문적인 비용을 감당할 수 없다면 이 마사지를 직접 수행할 수 있습니다. 부산키스방 건강 상태가 좋지 않거나 특정 질병이 있는 사람에게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건식 마사지를 고려하고 있다면 그것이 당신의 필요에 완벽한 마사지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재미있고 효과적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마사지에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스트레스 해소, 피부 재생 촉진 및 회춘에 좋은 방법입니다.


건식 수치료 마사지의 장점 중 하나는 몸을 이완시키고 활력을 주는 능력입니다. 수치료 마사지에 비해 건식 브러싱은 피부 결을 개선하는 편리하고 저렴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가정 웰니스 루틴의 일부이거나 정기적인 스파 방문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모든 수치료 마사지와 마찬가지로 건식 브러시는 신체의 가장 바깥쪽 지점부터 수행해야 하며 더 많은 주의가 필요한 부위에 집중해야 합니다.


마른 브러시로 몸을 마사지하면 몸이 자극됩니다. 브러시의 강모는 몸을 부드럽게 정화하고 림프계를 자극합니다. 이 과정은 또한 근육 긴장을 감소시키고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좋습니다. 부위에 따라 드라이 브러싱 마사지는 전신 해독에 탁월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면허가 있는 마사지 치료사가 다리와 팔에 건식 마사지를 할 수 있습니다.


건식 마사지의 또 다른 큰 장점은 죽은 피부 세포를 제거하고 혈관과 장기로 구성된 림프계를 자극한다는 것입니다. 드라이 브러싱 기술은 많은 수의 조직으로 구성된 신체의 림프계와 함께 작동합니다. 이 마사지는 몸을 정화할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 수치도 완화합니다. 결과는 상쾌하고 기분이 좋아질 것입니다. 드라이 브러싱의 이점 외에도 이러한 유형의 트리트먼트는 몸을 해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습식 치료 비용은 $40에서 $100 사이입니다. 습식 치료 비용은 스파의 위치와 시장, 치료사의 경험과 전문성에 따라 다릅니다. 부산업소 습식 처리는 탁월한 투자이며 귀하의 비즈니스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웻룸 트리트먼트는 스파에 적합하며 홈 스파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웻룸 트리트먼트는 종종 드라이룸 마사지보다 더 고급스럽습니다.

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