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티노이드 성분과 그 효능


자존감을 높이고 싶다면 스킨케어 제품에 투자해야 합니다. 피부가 지성이든 건성이든 상관없이 좋은 클렌저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핵심은 얼굴의 천연 오일을 제거하지 않는 클렌징 제품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세안 후에는 토너를 사용하여 피부를 상쾌하게 하고, 그 후에는 항상 수분을 공급해 주세요. 피부가 지성이라면 오일 프리 또는 젤 모이스처라이저를 선택하십시오.


스킨케어 분야에 런칭하는 테크 브랜드의 새로운 물결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L’Oreal은 미생물 유전체학 회사인 uBiome과의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Pathway Genomics는 DNA 검사 키트를 제공하며, 자체 제품인 SKIN IQ는 유전자 구성과 피부 타입에 따라 제품을 추천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기술 회사들은 차세대 아름다움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목표는 스킨케어를 소비자에게 보다 개인화하는 것입니다.


소비자의 교육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스킨케어 제품은 “3단계” 스킨케어 루틴에서 분기되었습니다. 클렌징, 토닝, 보습 등 스킨케어 제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오피탑 고맙게도 소매업체는 성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이 성장하는 카테고리에 더 많은 선반 공간을 할당함으로써 대응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소매업체는 이를 따라잡기 위해 적응하고 변화해야 합니다. 뷰티 산업에는 창의적인 마인드가 필요하며 혁신이 이를 가능하게 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는 상대적으로 안전하지만 적합하지 않은 몇 가지 조건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암에 걸린 어린이는 혜택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암이 다른 장기로 퍼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화학 요법 및 기타 치료법은 조직 손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암에 걸린 어린이는 질병이 퍼질 위험이 있으므로 마사지를 받지 않아야 합니다. 마사지 세션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우려되는 사항이 있으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마사지는 일반적으로 안전합니다. 그러나 몇 가지 예외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암에 걸린 어린이는 마사지를 받아서는 안 됩니다. 그들은 접촉을 견디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것을 견딜 수 있어야 합니다. 암에 걸린 일부 어린이는 마사지에 반응하지 않지만 만족할 것입니다. 자녀에게 질병이 심한 경우 마사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는 이 상태를 치유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몇 가지 일반적인 마사지 트리트먼트가 있습니다. 암의 위험을 줄이는 것 외에도 심장 마비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이러한 지식을 갖춘 마사지 치료사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것은 안전할 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건강 상태를 치료하는 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질병이 있는 경우 자격을 갖춘 의사의 서비스를 찾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이 분야를 전문으로 하는 의사들도 있습니다.


전통 의학의 대안으로 마사지는 다양한 건강 상태에 유용한 치료법입니다. 많은 장점에도 불구하고 낮은 품질로 인해 많은 비판을 받았습니다. 그 결과 다양한 문화와 국가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것은 의학적 치료에 대한 좋은 대안으로 널리 받아 들여지고 있습니다. 마사지 연구의 결과는 마사지 전문가에 대한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정 유형의 치료법의 효과는 요인의 수에 따라 다릅니다.


화학 물질은 피부에 좋지 않습니다. 일부는 자극적일 수 있지만 대부분은 독성이 없으며 피부에 안전합니다. 그러나 몇 가지 알아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무화학 제품은 소량의 알코올을 함유할 수 있으며 피부에 더 좋습니다. 그들은 부자연스러운 제품보다 안전합니다. 그러나 스킨케어에 합성 성분이 포함된 화학 물질은 피해야 합니다. 무엇을 사야 할지 잘 모르겠다면 라벨을 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스킨케어에서 흔히 저지르는 또 다른 실수는 제품을 잘못 바르는 것입니다. 모이스처라이저 사용 후 세럼을 바르면 세럼의 유효성분을 충분히 흡수할 수 없습니다. 모이스처라이저에 의해 생성된 수분 장벽이 세럼의 유효성분을 차단하기 때문이다. 이 경우 혈청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보습제 사용 후에는 반드시 제품을 발라주셔야 합니다. 모이스처라이저 후에 크림을 사용하면 피부의 수분 장벽을 뚫지 못해 유효 성분이 피부 깊숙이 도달하지 못하게 됩니다.

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