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마사지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


베트남 마사지는 직장에서 힘든 하루를 보낸 후 긴장을 푸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전통적인 마사지는 일반적으로 등부터 시작하여 목과 어깨로 이동합니다. 그것은 또한 팔과 다리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트리트먼트가 끝나면 마사지사가 몸에서 오일을 닦아내고 따뜻한 수건으로 닦아줍니다. 마사지는 한 시간에서 한 시간 반 정도 지속됩니다. 실망을 피하기 위해 베트남에 도착하기 전에 예약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베트남 마사지 센터는 호치민시, 하노이, 나트랑, 다낭, 사파 및 하롱베이에 있습니다.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가장 좋은 곳은 도심에서 벗어나 있지만 작은 마을과 마을에서도 마사지 센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베트남 마사지를 받기 가장 좋은 곳은 외진 곳에 있지만 도보로 갈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베트남 최고의 마사지 장소는 호치민시, 하노이, 나트랑, 다낭 및 사파와 같은 도시입니다. 도시에는 많은 스파가 있으므로 필요와 예산에 맞는 스파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마사지 센터는 도심에서 멀리 떨어진 지역에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복잡한 마사지 허브를 피하고 한적한 마사지 장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1767년 버마의 아유티아 침공 당시 타이 마사지의 역사는 사라졌습니다. 이제 복원되었으며 방콕의 왓포 사원의 일부인 Sala Moh Nuat에서 역사의 기록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신성한 사원에는 와불이 있습니다. 마사지 강사는 와이크루라는 기도로 수업을 시작합니다. 이것은 치유의 여신 Shivago Komarpaj에게 바쳐진 일련의 기도입니다.


마사지 자체에는 많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마사지 자체가 긴장을 풀고 상쾌한 느낌을 줍니다. 다행히 베트남 마사지는 생각보다 비싸지 않습니다. 영어, 스페인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로 치료가 가능합니다. 베트남어는 널리 사용되며 중국어와 베트남어를 포함한 많은 지역 방언이 있습니다. 베트남에 가면 다양한 유형의 전통 마사지를 선택할 수 있으므로 필요에 맞는 마사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베트남에서 가장 흔한 마사지 목적지는 하노이와 나트랑입니다. 이들은 베트남 마사지로 가장 인기 있는 곳이지만 사파와 다낭에도 마사지 허브가 있습니다. 이 마사지의 가격은 일반적으로 600-800 VND입니다. 발 담그기나 다리 담그기 등의 부가 서비스도 받을 수 있습니다. 좋은 마사지는 상쾌하고 편안한 느낌을 줄 것입니다.


베트남 마사지는 전통 기법을 독특하게 혼합한 것입니다. 이 마사지는 신체의 근육과 힘줄에 중점을 둡니다.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긴장을 풀어줍니다. 이 기술은 박수와 펀치의 조합으로 긴장을 풀고 원기를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특히 여성에게 효과적입니다. 단순히 마사지를 잘 받는 것이 아닙니다.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베트남 마사지는 치료 효과로 유명합니다. 일반적인 마사지가 아니므로 받기 전에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이 기술은 순환을 개선하고 몸에서 독소를 제거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긴장을 풀고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부작용이 없습니다. 몇 번의 세션 후에 기분이 나아질 것입니다. 그러나 결정을 내리기 전에 방문할 장소의 위치를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베트남 전통 ​​마사지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마사지는 필수는 아니지만 치료 경험으로 간주됩니다. 부산달리기 전통적인 베트남 마사지를 선호하든 더 고급스러운 태국 마사지를 선호하든, 당신의 필요에 맞는 마사지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남자의 클럽처럼 느껴질 수도 있지만 부드러운 치료사가 손, 무릎, 팔꿈치를 사용하여 당신을 달래줄 것입니다.

베트남 전통 ​​마사지는 근육과 힘줄에 집중하는 깊은 조직 마사지입니다. 이 기술은 몸 전체의 지압점을 목표로 하고 긴장을 완화합니다. 마사지는 고객의 선호도에 따라 전신 또는 부분 마사지가 될 수 있습니다. 발로도 가능합니다. 휴가 중간에 베트남 전통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긴장을 풀고 몸을 젊어지게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보다 고급스러운 경험을 원하신다면 탁월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