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식 마사지로 가는 길


지압 마사지는 에너지 포인트를 자극하기 위해 손가락 압력을 사용합니다. 침술과 유사하게 지압 마사지는 중국 전통 의학의 전체론적 시스템을 기반으로 합니다. 마음과 몸 사이의 연결에 초점을 맞추기 때문에 이러한 형태의 치료는 운동선수와 건강 증진을 추구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세션 동안 숙련된 수행자는 엄지, 손, 무릎, 팔꿈치 또는 기타 신체 부위를 사용하여 기의 흐름에 영향을 줍니다. 이 관행은 많은 의학적 문제에 효과적이며 두통과 요통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젖은 방이 끝나면 클라이언트는 상쾌하고 활력을 느낄 것입니다. 일부 습식 객실에는 바닥 난방과 유럽식 바디 스프레이가 포함된 샤워 시설이 있습니다. 마사지 치료사는 이 절차에 대해 특별히 훈련을 받았으며 고객은 상쾌하고 젊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테이블의 매끄러운 유리 섬유 표면과 높은 기둥으로 청소가 쉽습니다. 웻룸의 바닥 난방은 누우면 더욱 편안합니다.


서양식 마사지와 달리 지압은 몸의 지압점을 손가락으로 누르는 방식입니다. 이것은 신체의 에너지 흐름을 자극하고 스스로 치유할 수 있도록 합니다. 즐거운 마사지 경험이며 전반적인 웰빙을 촉진합니다. 일본 마사지 기술은 또한 다양한 질병을 치료하고 치유를 촉진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지압은 치유를 촉진하는 것 외에도 편안한 경험입니다.


지압 마사지는 다른 스타일의 마사지와 다릅니다. 수혜자는 여전히 완전히 옷을 입고 있지만 개업의가 스트레칭할 수 있도록 헐렁한 옷을 입어야 합니다. 이 기술은 큰 매트나 이불 위에서 수행되므로 치료사는 신체의 역학을 더 잘 느낄 수 있습니다. 시술자는 각 자오선을 다른 각도에서 작업하여 독특하고 입체적인 느낌을 만듭니다. 이 기술은 스트레스, 긴장 및 통증 완화에 효과적입니다.


서양식 마사지와 달리 지압 마사지는 모양이 다릅니다. 지압 마사지를 받는 사람은 세션 중에 옷을 입은 채로 남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스트레칭을 위한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이불이나 큰 매트에서 수행됩니다. 개업의는 각 자오선을 다른 위치에서 작동합니다. 따라서 지압은 다차원 마사지이며 개업의는 스트레칭, 광범위한 압력 및 신체의 각 부분에 집중적인 압력을 조합하여 전반적인 웰빙을 촉진합니다.

몸과 신경계가 민감한 사람들은 지압 마사지를 받아야 합니다.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유익합니다. 지압 마사지 치료사는 반죽, 누르기, 롤링과 같은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여 자오선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마사지 요법은 피로를 완화하고 몸 전체의 에너지 흐름을 개선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치료는 매일 또는 격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지압 마사지 치료사는 다양한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다양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 중 일부에는 부드럽고 부드러운 스트레칭, 잡기 및 누르기가 포함되는 반면 다른 기술은 팔꿈치, 무릎, 심지어 팔꿈치를 포함한 다양한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료사는 머리를 주무르는 것과 같은 동적 회전을 통합할 수도 있습니다. 이 기술은 질병으로 인한 뇌졸중과 통증의 위험을 줄이는 것으로 입증되었기 때문에 전문가들이 적극 권장합니다.

다양한 지압 마사지 기술에도 불구하고 수동 요법과 전자 요법의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전자는 회전 마사지 헤드를 사용하여 근육 및 신경 긴장을 제거합니다. 후자는 압박과 진동을 사용하여 더 부드러운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이동이 쉽지는 않지만 몸에 매우 유익합니다. 스트레스를 없애고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특정 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다면 면허가 있는 전문가에게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지압 마사지는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건강을 개선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여성의 월간 주기를 돕기 위해 수천 년 동안 시행되어 왔습니다. 또한 아기가 뱃속에 있을 때 도움을 주기도 합니다. 여성의 월경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https://thetravelhackr.com/ 규칙적인 지압 마사지는 입덧과 붓기를 줄이고 소화와 노폐물 제거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비상 시 지압 마사지는 휴식을 취하고 에너지를 회복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