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텍스트를 사용하여 더 나은 문서를 만드는 방법


자동 텍스트는 자동 구성의 한 형태입니다. 기존 문서를 기반으로 제안된 텍스트입니다. 소프트웨어는 몇 단어, 문장 또는 단락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이 텍스트는 새로 작성된 문서의 보충 자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유형의 글쓰기는 문서를 시작하는 방법을 모르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이 유형의 소프트웨어는 논문을 작성할 때 약간의 추가 도움이 필요한 학생에게도 유용합니다.


자동 문자 서비스에 대한 유료 구독이 있는 경우 이 옵션이 포함됩니다. 자동 텍스트가 목록에 도달하도록 예약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메시지의 특정 시간과 날짜를 설정하여 가장 편리한 시간에 보낼 수 있습니다. 워크플로를 사용하여 자동 텍스트를 예약하여 작은 작업을 자동화하고 더 중요한 작업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도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자동 텍스트 서비스를 사용하는 또 다른 이점은 안정성입니다. 대량의 고객 서비스 문자는 12시간 이내에 자동 회신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를 자동으로 보내면 사람의 실수를 피할 수 있고 메시지가 올바른 청중에게 전달될 수 있습니다. 또한 메시지를 쉽게 예약하고 중요한 날짜를 놓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으므로 고객과 계속 연락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여 마케팅 목록에 고객을 환영하고 계속 정보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자동 텍스트는 텍스트를 추가하는 간단하거나 복잡한 방법으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는 단락에서 그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항목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기호를 포함할 수도 있습니다. 자동 텍스트 항목에 문장을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문장을 어떻게 작성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기존 메뉴에서 선택하여 제안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간단한 단계를 통해 몇 년 동안 기억에 남을 기억에 남는 문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림 외에도 자동 텍스트를 사용하여 문서에 텍스트를 삽입할 수 있습니다. 항목을 만든 후에는 라이브러리에 저장하거나 바로 가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사본을 저장하면 텍스트가 원본과 동일한 형식으로 저장됩니다. 이렇게 하면 정보를 더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템플릿을 저장했으면 템플릿에 텍스트를 추가하기만 하면 됩니다.


새 상용구 항목을 만들 때 명령을 사용하여 커서 위치에 텍스트를 삽입할 수 있습니다. Word에서 Alt+F3을 사용하여 새 문서에 상용구 항목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상용구를 만든 후에는 문서의 다른 범주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변경해야 하는 경우 다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을 변경해야 하는 경우 상용구 템플릿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자동 텍스트는 비즈니스에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는 약속 미리 알림이나 이벤트 미리 알림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정기적으로 메시지를 보내도록 자동 텍스트를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문자 메시지 일정을 설정하면 정해진 시간에 여러 사람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수신자는 특정 날짜와 시간에 알림 문자를 받게 됩니다. 이렇게 하면 적절한 순간에 적절한 텍스트를 보낼 때 작업이 더 쉬워집니다.


삽입해야 하는 콘텐츠 목록이 긴 경우 이에 대한 빌딩 블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구성 요소를 정의한 후에는 클릭하여 저장하고 필요할 때마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 텍스트를 만들어 시간을 절약하고 같은 단어를 다시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이렇게 하면 문서의 다른 부분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텍스트 형식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귀중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자동 텍스트를 사용하여 메시지 일정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특정 시간과 날짜에 미리 알림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오토콜 적절한 시간과 날짜를 선택하면 메시지가 청중과 더 관련성이 높은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동 텍스트를 사용자 정의하고 나중에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시간을 절약하고 텍스트를 더 보기 좋게 만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여 텍스트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