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 마사지 – 건강에 대한 전체적인 접근


전통적인 타이마사지는 육체적인 형태가 아니라 영적인 형태입니다. 그것은 근육을 반죽하고 관절을 문지르는 것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대신, 갇힌 에너지를 방출하고 몸 전체에 프라나의 자유로운 흐름을 자극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강남안마 스트레칭과 명상을 포함한 많은 기술은 실제로 물리적 또는 하타 요가 원리에 적용됩니다. 결과는 치유와 전반적인 웰빙입니다.


긴장을 풀고 음악에 맞춰 노래를 부르고 싶거나 단순히 긴장을 풀고 싶든 베트남 마사지 경험은 반드시 만족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베트남 마사지 샵은 고급스럽고 다양한 스타일의 트리트먼트를 제공합니다. 최고의 경험을 위해서는 전문 안마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편안함과 가치를 모두 제공하는 마사지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론 지갑도 잊지 마세요.


베트남 마사지를 받는 과정은 미국에서 받는 것과 상당히 다릅니다. 차이점은 베트남과 태국 마사지 스타일이 비슷하지만 주요 차이점은 각각이 수행되는 방식입니다. 둘의 차이점은 근육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타이 마사지에서 초점은 팔다리를 움직이고 매듭을 푸는 데 있습니다. 그러나 서양인이라면 베트남 마사지가 표준 마사지보다 약간 더 부드럽고 덜 강렬할 것입니다.


호치민시의 전신 마사지 비용은 일반적으로 치료의 길이와 복잡성에 따라 VND 300,000 ~ VND 600,000입니다. 두 명의 안마사가 함께하는 마사지 세션은 일반 마사지보다 약간 비쌉니다. 베트남식 마사지는 긴장을 풀고 긴장을 풀어줍니다. 또한 근육 긴장과 통증이 완화됩니다. 베트남식 마사지로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어보세요!


베트남 마사지는 남성 클럽처럼 들릴 수 있지만 베트남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이 방법은 주로 중국 치료 방법의 영향을 받습니다. 태국 마사지와 달리 베트남 기술은 근육의 매듭을 푸는 데 중점을 둡니다. 또한 팔다리에 많은 압력을 가합니다. 결과적으로 약간 남성용 클럽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타이 마사지의 이점은 육체적인 웰빙을 넘어선 것입니다. 몸과 마음의 긴장을 풀고 전반적인 웰빙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좋은 순환을 촉진함으로써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정신 건강을 증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신체의 에너지 수준에만 영향을 미치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수면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타이 마사지 치료사와 마사지 기술을 결합하면 새로워지고 젊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동남아시아의 대부분의 마사지는 발과 다리로 시작하지만 전통 마사지부터 고급 마사지까지 다양한 베트남 마사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좀 더 이국적인 경험을 원하신다면 베트남 전통 ​​마사지와 고급스러운 마사지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호이안에서는 다양한 유형의 기술을 결합하여 고급스러운 경험을 제공하는 고급 마사지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이완 효과 외에도 베트남 마사지에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근육통을 완화시켜줍니다. 다른 형태의 마사지와 달리 이러한 유형의 마사지는 순환 개선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치료는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하고 질병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옵션입니다. 그러나 이와 관련된 위험을 알고 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에는 다양한 마사지가 있습니다. 1~2시간 지속되는 자연의 활력이 넘치는 전통 마사지입니다. 대부분의 베트남 마사지는 마사지사의 손과 무릎을 사용하여 몸을 문지릅니다. 마사지를 하는 동안 안마사는 팔꿈치와 발을 사용하여 신체의 여러 부분을 작업할 수도 있습니다. 긴 시간에도 불구하고 전통적인 베트남 마사지는 몸 전체에 편안하고 효과적입니다.

일부 마사지 시설은 고객의 팁에 만족합니다. 일부 고객은 고객이 치마 아래에 손바닥을 넣을 수 있도록 허용하고 다른 고객은 성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베트남에서 전신 마사지의 평균 가격은 120만 VND(미화 약 260달러)이지만 전신 마사지는 120만에서 200만 사이의 비용이 들 수 있습니다. 거리에서 100달러 정도에 발 마사지를 받는 것도 가능하다.

g

Leave a Comment